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주호민 웹툰 작가 아들 자폐아 고백 재조명 나이 프로필 학교 폭력 장애 출생 국적 교사 신상

by 달인 킴 2023. 7. 27.
반응형

**주호민 웹툰 작가 아들 자폐아 고백 재조명**

과거에 유퀴즈에 출연한 주호민 웹툰 작가가 자폐 진단을 받은 아들에 대해 털어놓은 장면이 현재에 재조명되고 있습니다. 그가 자폐아인 아들과의 이야기를 통해 부모로서의 고민과 어려움을 공개적으로 나타냈습니다.

주호민은 "장애아의 아빠가 되는 게 그냥 아빠가 되는 것보다 생각이 많아진다"라며 "아이가 자폐 판정을 받은 날 아내가 엄청 울었다. 아이가 잠을 안 자고 계속 저한테 장난을 치는 거다. 그래서 땀이 나게 놀았다. 그러고 나서 재우고 소파에 멍하니 앉아있던 기억이 난다"라고 말했습니다. 그는 또한 자폐아인 아들을 지키기 위해 운동을 시작했다고 하며 어른이 될 때까지도 자폐아 아들을 돌봐줘야 한다는 책임과 어려움을 느꼈습니다.

이와 관련하여 한 매체에 따르면 주호민 웹툰 작가가 자폐증 증상이 있는 아들의 특수 교사를 아동 학대 혐의로 고발한 사건도 보도되고 있습니다. 하지만 이 사안에 대해 주호민 측은 아직 입장을 표명하지 않은 상태입니다.

**주호민 나이, 프로필 (+인스타)**

- 출생: 1981년 9월 26일 (41세)
- 국적: 대한민국
- 신체: 169cm, 71.8kg
- 가족: 부모님, 남동생, 배우자 한수자, 장남 주선재, 차남 주선율
- 학력: 서울신사국민학교 - 일산동중학교 - 발산중학교 - 백신고등학교
- 병역: 대한민국 육군 병장 (만기전역)
- 주호민 인스타: [ https://www.instagram.com/homin_joo/](https://www.instagram.com/homin_joo/) 

**주요 사안 요약**

- 웹툰 작가 주호민이 과거 유퀴즈에 출연해 자폐 진단을 받은 아들과의 이야기가 재조명되고 있습니다.
- 주호민은 아들의 자폐 판정 날과 그 이후의 어려움에 대해 이야기하며 부모로서의 고민과 책임을 나타내었습니다.
- 한 매체에 따르면 주호민이 자폐증 증상이 있는 아들의 특수 교사를 아동 학대 혐의로 고발한 사안도 보도되고 있으며, 주호민 측은 아직 입장을 밝히지 않은 상태입니다.

반응형